연애 그리고 결혼이야기

이상형 찾기 내가 좋아하는 이상형은 어떤 스타일을 좋아할까? 알아보자!

김청쥐 2022. 12. 1. 15:36
반응형

# 이상형 찾기 # 이상형 스타일 # 짝남 스타일 # 짝녀 스타일

 

여러분들 모두 궁금해 하시는 주제를 가지고 왔습니다.

 

무엇이냐?

 

바로 내가 좋아하는, 즉 내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은 도대체 어떤 스타일의 사람을

 

좋아할까?

다들 궁금하죠? 

아직 연애를 제대로 못해본 분들이나

혹은 모태솔로 !! 이신 분들은, 도대체 내가 원하는 이상형은 어디에서 만나는지?

또 내이상형은 세상에 존재는 하는건지?

이상형 찾기 자체가 아주 궁금해 하실거에요

 

물론 일전에 제가 작성한  < 내 이상형 찾는방법 > 에 관한 글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만 

↓↓↓↓↓↓↓↓↓↓↓↓↓↓↓↓↓↓↓↓↓↓↓↓↓↓↓↓↓↓↓↓↓↓↓↓↓↓↓↓↓↓↓↓↓↓↓↓↓↓↓↓↓↓↓↓↓↓↓↓↓↓↓↓↓↓↓

이상형찾기 내게 어울리는 좋은남자 찾기/ 좋은여자 찾기 ( feat. 애인만들기 )

 

이상형찾기 내게 어울리는 좋은남자 찾기/ 좋은여자 찾기 ( feat. 애인만들기 )

여러분들은 알고 계신가요?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이성을 어떻게 해야 찾을 수 있는지를요.. 제가 알려드릴게요! 자신에게 딱 맞는 연인찾기 꿀팁 공개! 우선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이상형찾기

bluemouse.tistory.com

 

지금은 그 이상형을 찾았다고 하고 이야기를 해볼께요

내가 아직 연애를 하기에는 준비가 덜 되있는 상태인데, 예기치 못하게 내 마음에 쏙 드는

이상형이 눈 앞에 있다고 생각해 보자구요

 

그러면 그 앞에선 여러가지 생각이 들거에요,

 

'아, 대체 어떻게 해야지 저 남자(여자)를 내 사람으로 만들 수 있을까!?'

 

내가 원하는 이상형 찾기 로 이상형인 그 상대는 내 눈앞에 있지만,

반대로 생각했을때, 과연 상대방은 내가 과연 그가 원하는 이상형에 부합은 할까요?

어느정도 근접이라도 했다면 다행이지만, 전혀 아닐 경우에는 어떻게 될까요?

 

용기를 내어 접근은 했는데, 이미 상대방은 나의 외적인 모습만을 보며 

자신의 이상형과는 전혀 다른 이미지라, 거부감부터 들고있다면!?

 

이미 반은 실패한거나 다름없습니다.

 

자, 그럼 대체 뭘 어떻게 해야하냔 말이냐!!?

쉬운 첫번째 방법으로는

우선, 주변 지인중 그나마 나의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을 찾으세요.

그 지인은 아무나 상관없습니다.

나이차이가 띠동갑 이상 나지 않는한 괜찮습니다.

절친이나 그냥 아는 친구, 혹은 친구의 친구, 직장동료, 심지어 친척 같은 가족도 상관없어요.

 

여기가 가장 중요합니다

메모하세요!!

 

그리고 그들에게 물어보세요

당신들은 어떤스타일의 여자(남자) 가 좋냐고 말이죠

 

그럼, 그나마 여러분들의 이상형에 가까운 그 분들은 이야기 해줄거에요.

 

'나는 이러이러한 스타일의 사람이 좋다' 라고 말이지요

그러면 여러분들은 그 말을 허투로 들으면 안됩니다.

 

 

 

 

 

모두 기억하셔서 여러분들 만의 데이터를 만드세요.

 

가급적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물어보시는게 좋습니다

 

그 데이터는 여러분의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들이 원하는 스타일의 상대 이성일 확률이 높기때문이죠

 

그러면 여러분들은 그 내용에 가깝게 행동하시고, 외모를 가꾸시고, 비슷한 이미지에 다가가도록

노력하셔야 합니다

그러면 여러분들이 준비만 된다면, 꿈에 그리던 이상형과의 데이트는

결코 꿈이 아니게 됩니다.

 

물론 100% 정확하지는 않지만 , 대부분의 비슷한 스타일의 사람들은 비슷한 느낌의

이성을 원하기때문에 가급적 많은 이성들에게 물어보시면

더 좋은 데이터를 얻을수 있게 됩니다.

 

자, 그럼 여기서 또 다른 문제가 있죠?

 

내 이상형과 비슷한 사람이 내 주변 친구, 기타지인, 가족 중 아무도 없다면?

 

난감하겠죠?

 

그럼 이제 자체적으로 구하셔야합니다.

 

< 내 이상형 찾는방법 >

 

이전 글 다시한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소개팅에서 무얼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이성과의 대화 주제를 찾는게 어렵다!?

이제 그만 차이고 싶다!?

 

제 블로그에도 많은 내용을 담고 있지만

조금 더 빠르고 디테일한 시크릿 노트를 공개하겠습니다.

 

연애고자로 살면서 제가 실패하고 성공했던 노하우를

모두 갈아 넣은 전자책을 추천드립니다.

 

탈잉 구매링크

 

소개팅 All In One가이드북-첫 만남에서 커플되기 | 탈잉

☆ 소개팅 All In One 만의 차별점 ☆ 이 책의 내용은 특정 상황에서 어떠한 멘트를 풀어서 상황을 반전시키는 기술이 아닙니다. 꾸미지 않은 나 자신을 그대로 노출하면서 첫 대면의 상대방과 앉

taling.me

 

 

스마트스토어 구매링크

 

 

소개팅 All In One 가이드북 : 숄숄하우스

소개팅 대화 이성과 대화 대화법 대화스킬 연애스킬 연애공부 소개팅공부

smartstore.naver.com

 

 

크몽 구매 링크

 

소개팅 All In One 가이드북-연애의 대화 | 35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총 평점 0점의 전자책, 라이프 전

3개 총 작업 개수 완료한 총 평점 0점인 소개팅삼프터맨의 전자책, 라이프 전자책 서비스를 0개의 리뷰와 함께 확인해 보세요. 전자책, 라이프 전자책 제공 등 35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서비스

kmo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