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그리고 결혼이야기

이상형찾기 내게 어울리는 좋은남자 찾기/ 좋은여자 찾기 ( feat. 애인만들기 )

김청쥐 2021. 12. 9. 11:50
반응형


여러분들은 알고 계신가요?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이성을
어떻게 해야 찾을 수 있는지를요..

제가 알려드릴게요!



자신에게 딱 맞는 연인찾기 꿀팁 공개!

 


우선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이상형찾기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인터넷에 보면 원하는 연인을 찾기 위한
요령이라는 수많은 글이 있습니다.
남친만들기 ,여친만들기 ,이성교제 방법 등

이것을 알기 위한 시크릿팁 나갑니다.

 


 


여러분들은 우선 자신의 이상형이
무엇인지 잘 알고 있나요?

나의 여자친구가, 나의 남자친구가
이랬으면 좋겠다, 저랬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해보셨을 겁니다.

※ 극단적인 예를 들어볼게요

 

내 여자 친구는
얼굴이 이뻐야 한다 / 몸매가 좋아야 한다
마음이 착해야 한다 / 긴 생머리여야 한다
등등.... ㅎㅎ

나열하고 나니까 정말 적나라한 거 같아서
민망하네요^^;

여자분들의 예를 들어 볼게요

내 남자친구는
키가 180 이상 / 어깨가 넓어야 한다
깔끔했으면 좋겠다 / 안경 안쓰면 좋겠다
등등 이 있겠죠


 


사실 이러한 이상형에 대한
생각은 누구나 하지만
2,30대 분들은 정말 이것만 바라보며
생각하진 않으실 거예요
( 성숙한 10대 분들도 요즘엔 마찬가지겠죠 )

 

 

우리 좀 더 디테일하게 생각해보자고요

단순히 외모만을 볼게 아니고
나와 함께
행복한 순간을 만들어 갈 사람이고
나와의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될
남친/여친 이 될 사람은

나와 많은 부분에 공감을 할 수 있고
같이 하는 활동조차 마음이 맞으면
참 좋을 겁니다.


이제 나와 많은 것이 잘 맞는
남친만들기 / 여친만들기 의
답을 알려드릴께요~

 

 

만일.

내가 원하는 이상형은
독서가 취미였으면 좋겠다.

이런 생각을 하시는 분들은
아주 간단하게

도서관 혹은 서점을 가보시길 바랍니다.





내가 원하는 이상형은
야구를 매우 좋아했으면 좋겠다
이러면

야구장을 찾아가 보는 게 좋겠지요

 


 



지적이고 차분한 성격의 연인을 찾아
나의 짝으로 만들기 위한 방법은
크게

전시회나 박물관 자기 계발 세미나 등


활발하고 하이 에너지에
소위 놀 줄 아는 사람을 원한다면
역시

콘서트나 클럽, 노래방, 공연장 등



이러한 관련 장소에 가보시는 겁니다.

내가 원하는 사람의 취향과 관련된
장소가 그 이상형이 존재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혼자서 갈 수 있는 장소도 있고
혹은 혼자 가기 민망한 장소가 있다면
요즘이 어떤 시대입니까

 


조금만 발품 팔아서
인터넷 바다를 찾아보면
친목 카페 등에서 같이 가줄 사람을
구하는 것도 쉽습니다.


사랑을만들기 위해서는 가만히 있다고
기회가 오지는 않습니다.

저도 어릴 땐 그런 영화 같은
순간의 인연이 찾아올 것만 같았지만
저~얼대 없었습니다.


자의든 타의든 움직여서
나의 이상형을 찾아야지만
사랑을 할 수 있습니다.

제가 들어둔 예시 등을 참고하셔서
자신만의 이상형을 찾을 수 있는
장소를 체크하고


그곳으로 움직이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만날 것입니다.

이제 12월 중반을 향해 달려갑니다.
모태솔로가 아닌 커플 크리스마스를 위해
남자친구만들기 / 여자친구만들기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모두가 선남선녀가 되시는 그 날까지 화이팅~

 

 

소개팅에서 무얼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이성과의 대화 주제를 찾는게 어렵다!?

이제 그만 차이고 싶다!?

 

제 블로그에도 많은 내용을 담고 있지만

조금 더 빠르고 디테일한 시크릿 노트를 공개하겠습니다.

 

연애고자로 살면서 제가 실패하고 성공했던 노하우를

모두 갈아 넣은 전자책을 추천드립니다.

 

 

스마트스토어 구매링크

 

 

소개팅 All In One 가이드북 : 숄숄하우스

소개팅 대화 이성과 대화 대화법 대화스킬 연애스킬 연애공부 소개팅공부

smartstore.naver.com

 

 

탈잉 구매링크

 

소개팅 All In One가이드북-첫 만남에서 커플되기 | 탈잉

☆ 소개팅 All In One 만의 차별점 ☆ 이 책의 내용은 특정 상황에서 어떠한 멘트를 풀어서 상황을 반전시키는 기술이 아닙니다. 꾸미지 않은 나 자신을 그대로 노출하면서 첫 대면의 상대방과 앉

taling.me

 

 

크몽 구매 링크

 

소개팅 All In One 가이드북-연애의 대화 | 35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총 평점 0점의 전자책, 라이프 전

3개 총 작업 개수 완료한 총 평점 0점인 소개팅삼프터맨의 전자책, 라이프 전자책 서비스를 0개의 리뷰와 함께 확인해 보세요. 전자책, 라이프 전자책 제공 등 35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서비스

kmong.com

 

 

 

소개팅 대화주제 ( 절대 실패하지 않는 소개팅 삼프터 )

 

소개팅 대화주제 ( 절대 실패하지 않는 소개팅 삼프터 )

연애초반 혹은 새로운 인연과의 소개팅등 이성과 대화를 할 때 이어나갈 이야기가 없어서 적막이 흐른 적이 있나요 어색한 분위를 탈피해야 하는데 할 말이 없어서 횡설수설한 적은 없나요? 제

bluemouse.tistory.com

 

반응형